준비된 친절 마인드로 2018 동계올림픽 우리 손으로
2018 동계올림픽 대비 글로벌 매너와 에티켓, 고객 감동을 위한 공감 능력 향상, 불만고객 응대 등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자기관리를 위한 컨디션 트레이닝, 행복한 고객·건강한 나를 위한 민원응대와 스트레스 관리 등의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했다.
민원응대 시 대처할 수 있는 업무수행 습득과 직원들 개개인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힐링의 시간이 된 이번 교육을 마친 교육생들은 “긍정적 마인드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.”, “참여하는 교육 방식이어서 집중이 잘 됐다.”, “기본적인 매너를 익힌 유익한 시간이었다.”, “나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재충전의 시간이었다.”, “향후 업무 수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.”고 말했다.
강릉시 관계자는 “2018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글로벌 친절 의식을 갖춘 공무원의 지속적인 양성과 고객중심의 가치를 되새기는 교육을 연중 실시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강지훈 기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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